폰테크도 결국 대출입니다. 단, 돈을 받는 대상과 갚는 대상이 다를 뿐 인 것이죠. 원래 우리나라에서는 대출 사업을 하려면 정식으로 대부업체 등록을 해야 합니다.



폰테크 사기 심각성 블로그폰 상담 내용 공개 폰테크 사기 블로그폰 상담 내용안녕하세요 폰테크 전문 블로그폰이에요! 오늘 이시간에는 폰테크 사

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웃추가 톡톡하기 이 블로그  폰테크 정보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때문에 당장 현금이 없어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지만 과도한 소비로

아무튼 경험상 이런 저런 압박과 협박 때문에 정지했던 것을 다시 푸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데 만약 동일한 통신사의 유심이 많다면, 아낄 수 있는 금액은 커지니 방문여부를 신중히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유심초기화는 리더기가 있어야하는데, 필수 구비사항이 아니라서 가지고 있지 않다고합니다.

즉, 국가나 지자체에 정식 등록된 폰테크 대부 업체란 없는 것이죠. 그냥 전문적으로 폰테크를 하는 업체가 있을 뿐 입니다.

신용도와 상황에 폰테크 따라 이용한도가 다를 수 잇는점 꼭 유의해주시기 바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또한 폰테크 업자들이 유심칩을 유통하여 대포폰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명의를 도용하여 추가 개통을 할 수도 있습니다. 폰테크 따라서 이런 것을 막으려면 명의 도용 방지 서비스를 꼭 신청하세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폰테크도 결국 대출입니다. 단, 돈을 받는 대상과 갚는 대상이 다를 뿐 인 것이죠. 원래 우리나라에서는 대출 사업을 하려면 정식으로 대부업체 등록을 해야 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